디즈니 100주년 기념영화 ‘WISH’, 겨울왕국 시리즈 제작진 총 출동!, 포스터 공개

디즈니 100주년 기념영화 위시 ‘WISH’

아이, 어른 할것없이 꿈과 환상의 상징 디즈니에서 10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위시] 티저 예고편을 발표했습니다. 디즈니라는 상징성과 디즈니 100주년 기념이라는 문구 자체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위시(WISH)는 겨울왕국 시리즈 연출을 맡았던 크리스 벅 감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감독을 맡았다. 디즈니 최고의 흥행 에니매이션 겨울왕국의 크리스벅 감독이 연출을 맡았기에 이번 위시의 OST와 음악, 감성 역시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주인공 ‘아샤’의 목소리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음색을 보여준 아리아나 데보스가 출연을 맡았다. 아샤는 어둠을 감지해 왕국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7세 소녀라고 한다.

위시 어떤 영화 일까요?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겨울 찾아올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모아나, 미녀와야수, 라이온킹, 엔칸토:마법의 세계등 세계적인 에니메이션 열풍을 이끌어온 제작진이 모두 참여해 100주년을 이끌어온 디즈니 애니메이션만의 환상적인 그림과 분위기 꿈와 희망을 전하는 스토리텔링을 집약적으로 담아낸 뮤지컬 애니매이션이다

스토리

우리는 모두 한가지씩 소원을 품고 살고,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상상을 하며 현실을 살아간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형형 색색의 별들이 가득 떨어지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바로 소원을 들어준다는 별이다. 영화는 로사스 왕국의 에이샤라는 소녀가 사람들이 느끼지 못하는 어둠을 감지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별들에게 소원을 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디즈니 100주년

영상

위시는 디즈니의 62번째 장편 에니매이션 영화이자 100주년 기념이라는 상징성도 있기에 디즈니에서는 디즈니의 고전적인 수채화 기법과 현대적인 컴퓨터 애니매이션을 결합한 방법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예고편을 보고 있으면 어떤 장면에서는 간혹 예전 디즈니 영화를 보는것 같은 추억에 빠지는것 같은 영상미를 보여준다.

개봉시기

위시는 북미기준 2023년 11월 개봉 예정이고, 국내에도 비슷한 시기에 개봉하지 않을까 기대된다.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2023년 또 한번 기대되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이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시면 눌러주세요.

스마일을 눌러주세요

Average rating 0 / 5. 투표수 0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주세요